종근당건강, '락토핏' TV광고 론칭

락토핏 생유산균 연령별·기능별 제품 7종 라인업 전승재 기자l승인2018.07.27l수정2018.07.27 11:2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27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TV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종근당건강 전속 모델인 배우 전인화가 연령별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키즈∙골드'등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소비자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을 광고에 삽입했으며 '내몸의 핏, 락토핏'이라는 카피를 통해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이라는 장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SNS에서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 스타 예콩이가 광고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락토핏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 섭취율과 인지도,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연령별·기능별 제품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령별 제품은 유아용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다. 각 연령대의 장내 환경을 분석해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제품으로는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한 '락토핏 생유산균 뷰티',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19종의 균주를 모두 함유한 '락토핏 생유산균 19', 100% 식물 발효 유산균 제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그린', 프롤린 특허공법으로 유산균의 장내 생존률을 높인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등이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은 사람마다 장내 환경이 달라 개인 특성에 맞는 유산균 제품을 복용해야 한다는 과학적 연구 결과를 기초로 개발된 브랜드"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별 특장점을 알리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승재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서찬덕  |  편집인 : 서찬덕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0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