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2020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여성 소비자들이 지키고 싶은 일상 의미전달 유경수 기자l승인2020.06.29l수정2020.06.29 10:0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9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2020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삶의 계획에 대한 질문에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자유롭게 행복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한창 꾸밀 때 아냐?', '결혼할 때 안됐어?', '나이 생각할 때 되지 않았어?'등 여성들이 생애주기에 따라 듣게 되는 주요 물음에 '아니, 지금은 몰입할 때야', '아니, 그냥 사랑할 때야', '아니, 언제나 나아갈 때야'와 같이 자신이 선택한 삶의 모습을 담대하게 표현하는 카피를 통해, '머시론은 여성 소비자들이 지키고 싶은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머시론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다양한 방송 활동과 인터뷰를 통해 밝힌,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용기 있게 도전해보는 삶', '자유로운 삶'에 대한 가치관은 머시론의 브랜드 메시지와도 자연스럽게 닿아 있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이번 광고는 사회가 특정 연령대의 여성에게 기대하는 정형화된 삶의 모습에서 벗어나, 자신의 일상을 스스로 선택하고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머시론은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존중하며 여성들의 멋진 일상을 지켜주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시론은 지난 5월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머시런(Merci-Learn)'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등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임과 경구피임약, 여성 건강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유경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정인목  |  편집인 : 정인목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0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