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도전! 히어로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

유경수 기자l승인2020.09.16l수정2020.09.24 10:1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변화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야외활동이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실내에서도 기초 건강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도전! 히어로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노비스 키즈는 최근 가속화된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에 맞춰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활기차고 재미있게 놀면서 건강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유튜브에서 '히어로 체조송(SONG)'뮤직비디오를 새롭게 공개했다. 

브랜드 캐릭터인 귀여운 코비들이 등장해 신나는 '히어로 체조송'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는 이번 영상은 누구나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돼 아이와 엄마가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해당 영상을 보고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히어로 체조송'영상 시청 후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세노비스 키즈 미니 샘플 4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번째 '인증 이벤트'는 국민 앱으로 불리는 스노우(SNOW)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스노우 앱에서 '히어로 챌린지'필터를 이용해 코비 캐릭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9월 27일까지 캠페인 기간 동안 세노비스 공식몰에서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세노비스 히어로 삼총사를 구매할 시 ▲세노비스몰 최대 30% 할인 및 신규 회원 10% 추가 할인 ▲세트 구매 시 야외 어디에서나 쉽게 기초체력을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줄넘기와 미니 샘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코비 스티커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 3가지로 구성됐다.

▲기초 영양을 챙겨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필수 영양 DHA와 눈 건강을 책임지는 '츄어블 오메가-3'등으로 아이의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다. 맛과 즐거움까지 고려해 아이가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는 세노비스 공식몰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몰과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및 면세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경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서찬덕  |  편집인 : 서찬덕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0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