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Month of Smile 캠페인'진행

네이버 해피빈–연예인 하하 함께 밝은 에너지와 웃음 선물 유경수 기자l승인2020.11.02l수정2020.11.02 09:1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2일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10월 Month of Smile(미소의 달)을 기념해 네이버 해피빈 – 연예인 하하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미소를 잃어버린 주변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웃음을 선물하는 굿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슬로건은 '어린이 바른이'로, 어린이들이 밝고 순수한 미소를 간직하며 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는 응원의 의미를 담았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더 나은 미소로 삶을 변화시킨다'는 목표로 설립된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로, 설립 이념에 따라 매년 10월을 Month of Smile로 지정해 주변의 소외된 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Month of Smile 캠페인'은 이름만 들어도 웃음 지어지는 다재다능한 다둥이 아빠, 연예인 하하가 함께해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굿액션 참여를 독려한다.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미소를 잃어버린 이에게 희망 댓글 전하기와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 등 2가지 굿액션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굿액션인 '희망 댓글 전하기'는 미소를 잃어버린 누군가에게 응원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하하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스마일 마스크'가 증정된다. 이 중 정성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작성해준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인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시크릿 스마일 박스'가 전달된다.

두 번째 굿액션은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로, 고르지 않은 치열로 활짝 웃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마련된 활동이다.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 링크된 인비절라인 상담 페이지에 방문하여, 평소 본인의 치아 고민을 나누면 인비절라인이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바르게 자라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2020년 어린이 바른이 Month of Smile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인비절라인의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경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서찬덕  |  편집인 : 서찬덕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1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