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FLX, 한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

통증 줄이고 안전하며 효과적으로 주름·피부탄력 개선에 도움 전승재 기자l승인2019.03.29l수정2019.03.29 09:0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솔타메디칼, 대표이사:김형준)는 지난 8월 식약처 수입 허가를 받은 '써마지FLX'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써마지FLX는 미국 FDA 승인에 이어 작년 국내 수입 허가 이후 10월부터 사전 예약 등을 통해 판매되어 현재 많은 탄력·리프팅 전문 피부과 및 병의원에서 시술이 진행되고 있다.

써마지는 미국 솔타메디칼에서 개발된 고유의 제품명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는 의료기기이다. 글로벌 피부미용 시장에서 대표적인 피부 안티에이징 시술장비로 손꼽히는 써마지는 2003년 국내에 상륙한 후 진화를 거듭해 효과를 극대화하고 통증을 경감하며 진일보해왔다.

신제품 써마지FLX는 4세대 써마지 기기로, 진보된 기술과 빨라진 시술시간을 특징으로 한국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써마지FLX는 새로운 자동 조절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하고 전 방향 진동 핸드피스를 탑재했다. 또한, 시술 팁 면적을 넓히면서 시술시간을 단축시켜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성을 높였다.

써마지FLX의 자동 조절 알고리즘 기술은 시술 세션동안 환자에게 균일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최신기술이다. 자동 튜닝(피부 저항값 측정)이 매 샷마다 적용되면서, 시술 부위 별 전기적 저항에 가장 잘 부합되도록 에너지의 타이밍과 양이 제어되므로 환자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최적의 시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면적이 증가된 4.0㎠ 팁을 개발해 기존 3.0㎠ 팁 대비 시술 시간이 25% 가량 단축되어 환자와 의료진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 쿨링 시스템에 전방향 진동 기술을 더해, 환자의 통증도 더욱 완화했다.

한편, 솔타메디칼은 오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대한피부과의사회의 국제학회 ‘Korea Derma 2019’ 전시 참가를 기점으로 대대적인 써마지FLX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 1,700여명이 참가하는 국제학술대회로,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1세대부터 장비를 사용했던 피부과 전문의 강의, 임상 결과 발표 및 부스 전시를 마련해 국내외 써마지 유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강연을 맡게 된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서동혜 원장은 "조직학적 소견으로, 써마지FLX 시술 후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기존 써마지CPT 대비 우수해 더 나은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솔타메디칼은 학회 참가 등 학술적 활동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등 미디어채널을 통한 일반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써마지FLX는 16년이 넘는 장기간 임상을 보유한 유일한 피부탄력장비"라고 강조하며,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써마지를 대중적으로 더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승재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정인목  |  편집인 : 정인목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0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