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CF 인기몰이

이민정 리프팅으로 입소문 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유경수 기자l승인2020.08.05l수정2020.08.25 09: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연예계 손꼽히는 피부미인 이민정의 무결점 피부가 화제다.

얼마 전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가 실시한 '잡티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가진 스타'를 주제로 한 온라인 투표에서 10~20대 스타들을 제치고 Top 5에 선정된데 이어 올 7월 CF에서 보여준 피부 비결이 큰 인기몰이 중이기 때문.

특히 올 7월, 글로벌 에스테틱 제약기업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뮤즈로 참여한 이민정의 '처음부터 울쎄라®'CF는 광고시작 20여일만에 조회 수 100만뷰를 기록한대 이어 한달여가 지난 현재 300만뷰 돌파하며 화제에 중심이 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울쎄라® CF는 No 1. 광고 포털인 영상 광고 전문사이트인 TVCF의 7월 4추차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출처 www.tvcf.co.kr)에 올랐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일반인, 광고종사자, 광고주 등의 평가로 선정된다.

이민정의 이번 CF는 '처음부터 울쎄라®'를 주제로 간결하며 임팩트 있게 제품의 핵심을 표현했다. 영화 촬영장을 콘셉트로 프로페셔널한 여배우 이미지가 빛을 발하는 이번 영상에서 이민정은 '한 번에 갈께요'라는 멘트를 통해 단 한 번의 시술로 강한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울쎄라®의 독보적 효과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에 블랙컬러 속에 도자기 같이 하얗고 매끄러운 피부가 더욱 빛을 발하는 이민정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내 피부도 한 번에 이민정처럼", "울쎄라®로 이민정 피부 반만 가도 대만족", "10년은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의 비결이라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피부관리, 건강, 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25~44세 여성층의 조회수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름방학 및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회복기간이 필요한 피부 시술 및 성형에 대한 여성들이 관심이 증가한 것도 한 몫을 차지한다.

여기에 오랜 기간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로 손꼽히는 이민정 효과가 더해지면서 '이민정 리프팅'으로 불리는 울쎄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온라인을 넘어 피부과 상담 및 시술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유경수 기자  medical_hub@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명칭 : 헬스미디어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1556  |  등록일자 : 2011년 03월 18일  |  제호 : 헬스미디어인터넷뉴스  |  발행인 : 서찬덕  |  편집인 : 서찬덕
발행소(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1016호  |  발행일자 : 2011년 6월 1일  |  전화번호 : 02)322-1037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희
Copyright © 2020 헬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